프로그램을 짜다 보면 서브 루틴을 만들고 그 서브루틴을 불러오는 경우가 생기고, 서브루틴 하위에 또 서브 루틴을 불러오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.
하지만 너무 깊이 들어가다보면 의도하지 않은대로 프로그램이 돌아 원인을 찾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할 때도 있습니다.(어디서 문제가 생겼는 지 찾아 낼 수가 없어서)
총 부를 수 있는 CALL문 수치 8개(DATA SHEET의 STACK LEVEL 수치 확인)
- 실 수치보다 더 부를 경우(예. CALL문안에 CALL문안에 CALL 문안에........) 문제 발생하게 되므로 적당히 계산해서 사용해야 합니다.
하지만 너무 깊이 들어가다보면 의도하지 않은대로 프로그램이 돌아 원인을 찾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할 때도 있습니다.(어디서 문제가 생겼는 지 찾아 낼 수가 없어서)
총 부를 수 있는 CALL문 수치 8개(DATA SHEET의 STACK LEVEL 수치 확인)
- 실 수치보다 더 부를 경우(예. CALL문안에 CALL문안에 CALL 문안에........) 문제 발생하게 되므로 적당히 계산해서 사용해야 합니다.
'초보의 아웅다웅 설계하기 > PI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6. 동기 엣지 검출하기 (0) | 2010.08.02 |
---|---|
5. TMR 사용하기. (0) | 2010.08.02 |
4. 내부 풀업 사용하기 (0) | 2010.08.02 |
3. PCL을 사용하는 데이터테이블 사용시 주의점. (0) | 2010.08.02 |
1. 페이지 설정하기 (0) | 2010.08.02 |